UPDATED. 2024-04-25 18:36 (목)
'그녀는 예뻤다' 고준희, 이병준과 화해?... "어디까지 해낼 수 있는지 궁금"
상태바
'그녀는 예뻤다' 고준희, 이병준과 화해?... "어디까지 해낼 수 있는지 궁금"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1.04 2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그녀는 예뻤다'의 고준희가 이병준과의 관계가 회복되는 모습을 보였다.

4일 오후 방송된 MBC '그녀는 예뻤다'의 민하리(고준희 분)가 민용길(이병준 분)을 만나 호텔을 그만둔 이유에 대해 이야기를 꺼냈다. 민용길은 민하리에게 "호텔 싫으면 다른 곳 알아 봐 줄까?"라고 물으며 민하리를 배려하려 했지만 민하리는 이를 거절했다.

▲ MBC '그녀는 예뻤다' [사진= MBC '그녀는 예뻤다' 방송 화면 캡처]

고준희는 "궁금해졌다"며 "뭘 할 수 있는지, 어디까지 해낼 수 있는지 궁금해 졌다"고 말하며 이병준을 흐뭇하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병준은 전화를 건 나지선(서정연 분)에게 고준희와 함께 있다고 솔직하게 말하는 모습을 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김혜진(황정음 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지성준(박서준 분), 완벽한 듯 하지만 '빈틈 많은 섹시녀' 민하리(고준희 분), 베일에 가려진 '똘끼충만 반전남' 김신혁(최시원 분) 등 네 남녀의 재기발랄한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코미디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