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7:50 (금)
박유천, 광저우 팬미팅 시작 전부터 뜨거운 열기
상태바
박유천, 광저우 팬미팅 시작 전부터 뜨거운 열기
  • 이예림 기자
  • 승인 2014.06.14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예림 기자] 박유천의 광저우 팬미팅이 시작되기 전부터 현지의 열기가 뜨겁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14일 “박유천이 광저우 팬미팅 ‘2014 박유천 팬미팅 하우스워밍 파티’를 위해 13일 광저우 바이윈 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공항에 마중 나온 팬들은 박유천이 등장하자 뜨거운 함성으로 ‘유티엔!’(‘유천’의 중국식 발음)을 외치며 열렬히 환영했고 박유천이 공항을 떠나고 한참이 지나도 자리를 뜰 줄 모르며 입국부터 공항을 뜨겁게 달궜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박유천이 팬미팅에 앞서 어제 오후 4시(현지시각) 힐튼 광저우 바이윈 호텔에서 현지 언론 매체들과 기자회견을 열었다. 유력 일간지부터 방송매체와 손에 꼽히는 온라인 매체까지 참석해 박유천의 팬미팅은 물론, 그의 작품 활동부터 JYJ 음반 계획까지 박유천의 모든 것에 대해 질문하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고 밝혔다.

▲ 박유천이 기자회견에서 취재진의 질문에 답변을 하고 있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 기자회견에는 중국 남방지역 유력지 ‘난팡두스바오’, 발행부수가 100만이 넘는 ‘신콰이바오’ 등의 일간지와 광둥성의 3대 방송국인 광저우TV(GZTV), 중국 유명 동영상 사이트 ‘유쿠’, ‘아이치이’ 등의 매체가 참석했다.

취재진 중에서는 회견장에 흘러나오는 박유천의 ‘너를 위한 빈자리’를 정확한 발음으로 따라 부르는 사람도 있어 눈길을 끌었다. 박유천은 회견 내내 미소로 화답하며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박유천은 “공항에서부터 많은 분들이 반겨주셔서 정말 기뻤다. 내일 있을 팬미팅에서는 중국 팬분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무대도 있으니 많이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 약 7개월 만의 광저우 방문이라 기쁘고 설레는 마음으로 왔는데 그만큼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유천은 지난 4일 일산 킨텍스에서 있었던 첫 단독 팬미팅에 이어 14일 오후 8시 광저우 체육관에서 ‘하우스워밍 파티’를 연다.

pres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