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정우, 영화 '히말라야'서 엄홍길 역 맡은 황정민과 '백두대간 종주' 인증샷 공개!
상태바
정우, 영화 '히말라야'서 엄홍길 역 맡은 황정민과 '백두대간 종주' 인증샷 공개!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11.09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히말라야’ 정우가 황정민과 함께 백두대간을 종주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해 10월 정우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영화 ‘히말라야’에 함께 출연하는 배우 황정민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 영화 '히말라야'에 출연하는 배우 정우가 황정민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 정우 트위터 화면 캡처]

사진 속 황정민과 정우는 환한 미소와 함께 산에 오르기 좋은 편안한 복장을 하고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며 돈독한 동료애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정우는 ‘정민형이랑 백두대간 종주. 히말라야 파이팅!’이라는 글을 덧붙이며 영화 ‘히말라야’에 대한 애정도 함께 드러냈다.
  
정우는 오늘(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 CGV에서 진행된 영화 ‘히말라야(감독 이석훈)’의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영화 ‘히말라야’는 히말라야 등반 중 생을 마감한 동료의 시신을 찾기 위해 목숨 건 여정을 떠나는 엄홍길 대장(황정민 분)과 휴먼 원정대의 가슴 뜨거운 도전을 그린 작품이다. 황정민, 정우, 조성하, 김인권, 라미란, 김원해, 이해영, 전배수 등이 출연하며 12월 개봉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