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화려한 유혹' 차예련, 스타일리시하고 캐주얼한 느낌의 패딩 패션 제안
상태바
'화려한 유혹' 차예련, 스타일리시하고 캐주얼한 느낌의 패딩 패션 제안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1.11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화려한 유혹'에 출연중인 배우 ‘차예련’이 스타일리시한 겨울 패딩 화보를 공개했다.

차예련은 드라마 ‘화려한 유혹’에서의 카리스마 있는 캐릭터와는 다른 캐주얼하면서도 우아한 겨울 패션을 제안하며 눈길을 끌었다.

▲ 차예련 [사진=래인바이 제공]

공개된 화보 속 차예련은 런던 거리에서 자연스럽게 묶은 헤어스타일과 올블랙 룩으로 심플한 룩을 선보이거나 페도라를 활용한 데일리 룩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여기에 퀼팅과 톤온톤 컬러로 고급스러움을 살린 다운 구스를 매치하여 패셔너블한 겨울 룩을 완성했다.

차예련이 착용한 다운 구스는 컨템포러리 아웃웨어 브랜드 ‘래인바이(LANEBY)’ 제품으로 양면으로 활용이 가능한 리버시블 패딩으로 알려져 있다.

▲ 차예련 [사진=래인바이 제공]

차예련의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해 준 ‘래인바이’의 겨울 신상품은 오는 15일 CJ오쇼핑에서 독점 판매 될 예정이며, CJmall에서는 오는 12일에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차예련이 출연중인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은 비밀스러운 이끌림에 화려한 세계로 던져진 한 여인의 이야기로,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루는 드라마로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