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악동뮤지션, 태양 '눈,코,입' 커버 영상 공개
상태바
악동뮤지션, 태양 '눈,코,입' 커버 영상 공개
  • 이예림 기자
  • 승인 2014.06.16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예림 기자] 남매 듀오 악동뮤지션(이찬혁, 이수현)과 빅뱅의 태양이 만났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16일 0시 공식 블로그에 악동뮤지션의 사진과 함께 ‘눈,코,입/COVER VIDEO RELEASE 6월 16일(월) 9PM’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악동뮤지션은 앞서 앨범에서 선보인 발랄했던 이미지와는 달리 흑백 사진 속에 슬픈 감성이 느껴지는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 이찬혁(왼쪽)과 이수현이 '눈,코,입' 티저 이미지에서 슬픈 감성을 표현하고 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눈,코,입’은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하는 태양의 감성적인 보컬이 인상적인 곡으로 지난 2일 자정에 공개된 뒤에 멜론, 엠넷, 올레뮤직 등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일간, 주간차트 1위를 석권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케이블채널 엠넷의 '엠카운트다운', MBC '쇼! 음악중심' 등 방송사 음악 프로그램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4월 발표한 데뷔 앨범 '플레이(PLAY)'에 수록된 '200%' '기브 러브' 등을 통해 통통 튀는 노랫말과 보컬로 사랑을 받았던 악동뮤지션이 태양의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보컬로 채워진 ‘눈,코,입’을 어떤 식으로 재해석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티저 이미지에는 ‘COVER PROJECT BY YG FAMILY 001’이라는 문구도 함께 표시돼 있어 흥미롭다. 태양 ‘눈,코,입’ 커버 영상에 악동뮤지션 외에 또다른 YG소속 가수들의 참여가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과연 다음 커버 영상의 주인공은 누가될 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pres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