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3 11:59 (수)
젬스포, 신천지 종목 스키 에어리얼팀 '장비 도우미'
상태바
젬스포, 신천지 종목 스키 에어리얼팀 '장비 도우미'
  • 정성규 기자
  • 승인 2015.11.12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정성규 기자] 젬스포가 국내에서 새 출범한 스키 에어리얼팀의 장비를 지원한다.

대한스키협회는 12일 새롭게 육성하고 있는 스키 에어리얼팀 장비 지원을 위해 젬스포와 후원계약을 체결했다. 에어리얼팀은 체조 국가대표팀 사령탑 출신 조성동 감독이 지휘봉을 잡고 전직 체조 선수 출신으로 구성한 신생종목 팀이다. 국내에 경기장은 물론 전용 장비조차 수입되지 않을 만큼 신천지 분야다.

이번 후원계약을 통해 국제 스키 브랜드 피셔를 수입하고 있는 젬스포는 에어리얼팀을 위해 스키, 폴, 부츠 등 기초 장비를 지원하기로 했다.

▲ 대한스키협회가 12일 신생종목인 스키 에어리얼팀 장비 지원을 위해 젬스포와 후원계약을 체결했다. [사진=대한스키협회 제공]

김동욱 젬스포 대표는 "후원협약을 계기로 피셔 본사와 미팅을 통해 우수한 스키를 지원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조성동 에어리얼팀 감독은 "적극적인 후원에 감사하며 우수한 장비를 지원받는 만큼 경기력을 빨리 끌어올려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에어리얼팀은 다음달 14일까지 한체대와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국내 훈련을 한다. 이후 중국 에어리얼 월드컵 참관에 이어 벨라루스 민스크로 해외 전지훈련을 실시할 계획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