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5 19:00 (일)
제96회 스포츠산업포럼 주제 '스포츠콘텐츠 숨겨진 가치 찾기'
상태바
제96회 스포츠산업포럼 주제 '스포츠콘텐츠 숨겨진 가치 찾기'
  • 민기홍 기자
  • 승인 2015.11.18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오후 서울 프리마호텔

[스포츠Q(큐) 민기홍 기자] 100회를 향해가는 스포츠산업포럼이 스포츠콘텐츠의 숨겨진 가치를 찾기 위해 머리를 맞댄다.

한국스포츠산업협회는 오는 25일 오후 1시 30분 서울 강남구 프리마호텔에서 ‘숨겨진 스포츠콘텐츠의 가치를 찾다’라는 주제로 스포츠산업포럼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스포츠산업협회가 주관하는 정기 포럼은 어느덧 96회를 맞았다.

▲ 지난 6월 개최된 제91회 스포츠산업포럼 당시 '스포츠 문화융합 콘텐츠로서의 스포츠관광 활성화 방안'에 대해 발제하고 있는 류정아 한국문화관광연구원 실장. [사진=스포츠Q DB]

아주대학교 윤천석 교수가 ‘스토리 있는 스포츠콘텐츠가 미래다’, KBS N 전략사업팀의 국창민 팀장이 ‘스포츠이벤트로 한류를 만들다’, 티미디어웍스 김기배 전무가 ‘스포츠방송의 니즈분석과 향후 전망’, SBS스포츠 김찬헌 PD가 ‘스포츠콘텐츠의 새로운 가능성-스낵컬처로서의 스포츠’를 주제로 각각 단상에 오른다.

4인의 발표 후에는 대한체육회 미래전략위원회의 정철의 위원장이 좌장으로 나서 종합토론을 벌인다. 스포츠코리아의 김창율 대표, 스포츠언론정보연구소의 김학수 소장,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김영수 연구원이 토론자로 나선다.

포럼 입장은 무료다. 참가를 희망하는 이는 한국스포츠산업협회 홈페이지(http://kasipo.com/)를 방문,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오는 23일 오후 5시까지 이메일 master@kasipo.com로 보내면 된다. 문의. 한국스포츠산업협회 사무국 02-3432-7972~3.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