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41 (금)
지오디 손호영, 첫 주자로 티저 영상 공개
상태바
지오디 손호영, 첫 주자로 티저 영상 공개
  • 이예림 기자
  • 승인 2014.06.18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예림 기자] 국민그룹 지오디에서 손호영이 첫 주자로 티저를 공개했다.

18일 오후 공개된 티저 영상은 손호영이 숨가쁘게 계단을 뛰어 올라가는 모습부터 시작한다. 예전의 손호영과 마주한 현재의 손호영은 잠깐 멈칫하는 듯 했지만 끝까지 옥상으로 올라와 동이 튼 하늘을 멍하니 바라보는 모습으로 이어진다. 이 영상은 속도감이 넘쳐 보는 팬들로 하여금 흥미를 돋구었다.

영상에서 옥상으로 올라온 손호영이 귀에 이어폰을 꽂자 흘러나오는 지오디의 데뷔곡 ‘어머님께’와 팬들의 함성소리, 손호영의 뒷모습은 팬들에게 왠지 모를 뭉클함과 설레는 마음을 동시에 전하고 있다. 또한 지오디의 공식 로고로 영상이 끝나는 듯 했지만 말끔한 수트를 차려 입고 입가에 미소를 짓고 있는 장면에서는 지오디의 컴백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예고했다.

▲ 손호영이 티저 영상에서 옥상으로 뛰어 올라갔다가 지오디의 '어머님께'를 듣고 있다. [사진=싸이더스HQ 제공]

오랜 시간 동안 새 앨범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18일부터 이틀 간격으로 지오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멤버들의 개인 티저 영상이 게재될 예정이다.

9년 만에 완전체 컴백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지오디는 다음달 12~13일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진행한다. 당초 서울 2회 공연으로 계획됐지만 팬들의 큰 성원에 힘입어 광주, 부산, 대구, 대전 총 8회 공연을 추가로 결정했다.

pres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