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00 (금)
엑소 첸, "이별 경험? 노코멘트 할게요!"
상태바
엑소 첸, "이별 경험? 노코멘트 할게요!"
  • 김현식 기자
  • 승인 2014.02.12 2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현식 기자] 엑소의 첸이 이별 경험이 묻는 질문에 답을 회피해 눈길을 끌었다. 

12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에서는 SM엔터테인먼트의 발라드 프로젝트인 SM 더 발라드의 조인트 리사이틀이 열렸다.

이날 첸은 엑소의 근황을 묻자 “다음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답해 현장에 모인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어 구체적인 시기를 묻자 “정확히 언제 나올지는 비밀”이라며 말을 아꼈다.

샤이니 종현과 헤어진 후 달라진 일상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듀엣곡 ‘하루’를 부른 첸은 실제 이별에 대한 경험이 있냐고 묻자 “영화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했다. 구체적인 질문은 노코멘트”라고 답했다. 

▲ SM 더 발리드 조인트 리사이틀에 참석한 엑소 첸 [사진=노민규 기자]

이에 첸과 ‘숨소리’ 중국어 버전으로 입을 맞춘 장리인은 “첸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찍었는데 눈빛이 정말 슬퍼 보였다”고 말했고, MC 전현무는 “경험이 없으면 그런 눈빛이 나올 수 없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SM 더 발라드의 이번 앨범은 10일부터 4일간 릴레이로 음원이 공개되고 있으며, 13일 정식 발매된다. 태연과 종현은 같은 날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방송 활동에 나선다.

ssik@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