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4 14:39 (월)
'섹션TV' 실검은? '음중' 새 단장, 최시원 군입대, 제52회 대종상 영화제
상태바
'섹션TV' 실검은? '음중' 새 단장, 최시원 군입대, 제52회 대종상 영화제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1.22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섹션TV 연예통신'의 실검 3위는 '쇼 음악중심 새 단장'이었다.

22일 오후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쇼 음악중심'이 새단장을 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비춰진 쇼 음악중심에는 신인의 중심, 음원 차트의 중심, HOT 3 STAGE라는 코너를 만들었다. 또 MC로 발탁된 김새론과 김민재는 좋은 평가를 받았다.

▲ '섹션TV 연예통신'

2위는 최시원 군입대로, 최시원이 '무한도전' 당시 사랑받았던 VCR 영상과 '그녀는 예뻤다' 속 똘기자의 모습도 방송을 통해 전파됐다. 또 최시원과 함께 동반입대 한 최강창민의 모습도 공개했다.

1위는 제 52회 대종상 영화제였다. 이민호는 신인 남우상을 수상했으며, "한국영화에 조금이나마 도움되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이유영은 신인 여우상을 수상했다. 앞서 대종상은 투표 유료화, 영화제 후보 불참 등으로 논란을 빚었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한 주간 연예가의 핫 이슈만을 엄선, 발 빠르게 취재해 생방송으로 보도하는 연예 정보 프로그램이다. 김국진, 임지연이 진행하고 박슬기, 황제성, 이재은, 손한별, 신고은이 출연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