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0:35 (수)
'푸드송'의 대가 윤종신 두 번째 빙수송 공개 예고
상태바
'푸드송'의 대가 윤종신 두 번째 빙수송 공개 예고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6.21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 기자] 뮤지션 윤종신이 두 번째 빙수송을 발표한다.

윤종신의 소속사 미스틱89 측은 20일 오후 윤종신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당사의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제2의 팥빙수 노래와 관련된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해당 티저에는 '윤종신의 두 번째 빙수송'이라는 문구와 '2014. 06. 24'라는 날짜가 담겨있어 음악팬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미스틱89는 "윤종신은 한 베이커리 회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두 번째 '팥빙수' 노래를 만들었다. 평소 윤종신이 '푸드송'으로 인기를 끌었을 뿐 아니라, 윤종신의 '팥빙수'가 워낙 사랑을 받고 있어 여러 회사의 콜라보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 윤종신이 올 여름을 강타할 두 번째 빙수송을 발표한다. [사진=미스틱89 제공]

윤종신의 정규9집 타이틀곡 '팥빙수'는 작곡가 이규호와 윤종신이 작사로 참여해 제작됐으며 현재까지 여름을 대표하는 '계절송'으로 꼽히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 곡은 지난 19일 윤종신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 '푸드송의 신! 윤종신의 곡 중 당신이 제일 좋아하는 푸드송은?' 설문조사에서 '막걸리나' '망고쉐이크' '영계백숙' '안녕~ 핫바' 등을 제치고 1위에 선정돼 다시 한 번 주목받았다.

당시 시작된 지 약 10시간 만에 응답자 수 1000여 명을 돌파하면서 큰 호응을 얻었으며 설문조사에 참여한 윤종신의 팬들은 또 다른 푸드송이 나왔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팬들의 바람을 충족시켜줄 윤종신의 두 번째 빙수송은 2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