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30 (목)
'상상고양이' 유승호, 제작발표회 사회 본 박신영 아나운서와 함께 '훈훈'
상태바
'상상고양이' 유승호, 제작발표회 사회 본 박신영 아나운서와 함께 '훈훈'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1.25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MBC에브리원의 박신영 아나운서가 '상상고양이'에 출연하는 유승호와의 사진을 공개했다.

24일 박신영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라마 <상상고양이> #제작발표회 11월 24일 오늘 밤부터 매주 화요일 8시 50분 #MBCevery1 #MBC에브리원 #유승호 #조혜정 #한예리 #마마무 #솔라 #박철민 #박신영아나운서 #박신영 #MBC플러스 #상상고양이"라며 유승호와의 셀카를 게재했다.

▲ '상상고양이' 제작발표회 사회를 맡은 박신영 아나운서와 배우 유승호 [사진=박신영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검정 코트와 셔츠, 스트라이프 터틀넥을 입은 유승호는 치아를 살짝 보이며 맑은 눈으로 정면을 보고 있고, 고개를 사선으로 꺾은 박신영 아나운서는 브이로 볼을 찌르고 환하게 웃고 있다.

앞서 박신영 아나운서는 '상상고양이' 팀과의 단체 셀카를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다. 사진 속에는 유승호, 조혜정, 한예리, 마마무 솔라, 박철민이 함께했다.

MBC Every1에서 방송되는 드라마 '상상고양이'는 각자 다른 상처를 가진 인간과 고양이가 함께 살아가며 서로의 아픔을 치유해 나가는 이야기로, 유승호의 군 제대후 첫 복귀작이다. 김경 작가의 동명의 웹툰 '상상고양이'가 원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