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달콤살벌 패밀리' 정웅인, 부하 시켜 정준호-문정희 시체 유기 모습 찍었다!
상태바
'달콤살벌 패밀리' 정웅인, 부하 시켜 정준호-문정희 시체 유기 모습 찍었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1.25 2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달콤살벌 패밀리'의 정웅인이 정준호와 문정희를 곤란하게 만들기 위해 사진을 찍었다.

25일 오후 방송된 MBC '달콤살벌 패밀리'의 윤태수(정준호 분)와 김은옥(문정희 분)이 손세운(김원해 분)의 시체를 깊은 산속에 매장하기로 결심했다. 윤태수와 김은옥은 손세은의 시체를 가지고 깊은 산속으로 들어가 땅을 파기 시작했고 손세운의 시체를 매장하려 했다.

▲ MBC '달콤살벌 패밀리' [사진= MBC '달콤살벌 패밀리' 방송 화면 캡처]

사람을 시켜 모든 것을 지켜보던 백기범(정웅인 분)은 정준호와 문정희가 김원해의 사진을 프린트하며 악행을 꾸미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웅인이 김원해를 죽이는 과정이 그려지며 눈길을 끌었다.

MBC 수목드라마 '달콤살벌 패밀리'는 집밖에선 폼 나는 조직 보스지만, 집안에서는 와이프 잔소리와 두 아이들 무시에 찬밥 신세인 조직 서열 4위인 대한민국 고달픈 가장 윤태수(정준호 분)가 가족을 지키기 위한 처절한 사투를 웃프게 그려내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