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달콤살벌 패밀리' 죽은 김원해, 정웅인 몸 속으로 '빙의'... "봉갈산 중턱, 소나무 숲 뒤"
상태바
'달콤살벌 패밀리' 죽은 김원해, 정웅인 몸 속으로 '빙의'... "봉갈산 중턱, 소나무 숲 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1.26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달콤살벌 패밀리'의 정웅인의 몸에 김원해가 빙의 됐다.

26일 오후 방송된 MBC '달콤살벌 패밀리'의 백기범(정웅인 분)이 손세운(김원해 분)에 빙의됐다. 백기범은 손세운의 어머니가 굿판을 벌이자 이를 무시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으나 곧 빙의하는 모습을 보이며 모두를 놀라게했다. 백기범은 윤태수(정준호 분)를 보고 "다른 사람은 몰라도..."라고 이야기를 꺼냈지만 김은옥(문정희 분) 덕에 위기를 모면하게 됐다.

▲ MBC '달콤살벌 패밀리' [사진= MBC '달콤살벌 패밀리' 방송 화면 캡처]

정웅인은 자신을 죽인 사람이 이 안에 있다는 말을 하며 정준호와 문정희 쪽으로 다가가며 모두를 놀라게했다. 그러나 곧 정웅인은 "봉갈산 중턱에, 소나무 숲 뒤"라고 말을 했고 김원해의 어머니는 그곳으로 사람들을 이끌었다.

MBC 수목드라마 '달콤살벌 패밀리'는 집밖에선 폼 나는 조직 보스지만, 집안에서는 와이프 잔소리와 두 아이들 무시에 찬밥 신세인 조직 서열 4위인 대한민국 고달픈 가장 윤태수(정준호 분)가 가족을 지키기 위한 처절한 사투를 웃프게 그려내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