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멀티줌Q] 신인 보이그룹 업텐션, 악동스러움과 자유분방함 '여기여기 붙어라!'
상태바
[멀티줌Q] 신인 보이그룹 업텐션, 악동스러움과 자유분방함 '여기여기 붙어라!'
  • 이상민 기자
  • 승인 2015.11.28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상민 기자] 그룹 업텐션이 26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브라보!(BRAVO!)'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진후, 선율, 쿤, 웨이, 샤오, 고결, 우신, 비토, 규진, 환희로 이뤄진 업텐션은 이날 쇼케이스에서 신인 그룹으로서의 신선함과 톡톡튀는 이미지는 물론, 팀 이름에 걸맞게 '텐션(긴장감)'을 순식간에 끌어올리는 다이내믹한 무대를 선보였다.

'심장이 쿵했어/소문대로 완벽했어/내꺼야 찜했어'라는 노랫말처럼 신곡 '여기여기 붙어라'를 통해서는 장난끼 넘치는 악동스러움과 자유분방함을 맘껏 표출했다.

 
 

업텐션은 올해 9월 데뷔한 신인 보이그룹으로 3개월만에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했다.

 

이날 진행 된 쇼케이스에 업텐션은 무대가 울릴 정도의 쩌렁쩌렁한 목소리로 인사를 통해 신인의 패기를 보여주며 그 시작을 알렸다.

 

이 후 타이틀곡 '여기여기 붙어라'를 선보이며 발랄함과 박력있는 모습을 어필했다. 무대를 마치고 진행된 간담회에선 말이 꼬이는 등 다소 긴장한 모습을 보이며 풋풋한 반전매력을 선보였다.

 
 

업텐션의 이번 앨범은 인트로까지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여기여기 붙어라’는 개성있는 음색에 시원스러운 고음과 조화로운 화음이 귀를 사로잡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