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3:09 (목)
[멀티줌Q] '도시탈출 외인구단' 6인, 이경규 이휘재 김태원 김광규 장동민 윤민수가 펼칠 '힐링 타임'은 유쾌함?
상태바
[멀티줌Q] '도시탈출 외인구단' 6인, 이경규 이휘재 김태원 김광규 장동민 윤민수가 펼칠 '힐링 타임'은 유쾌함?
  • 이상민 기자
  • 승인 2015.12.04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상민 기자] 예능 베테랑답게 이경규와 이휘재는 시종일관 투닥거리며 '톰과 제리'를 연상케 했고, 최근 개그계의 '뇌섹남'으로 떠오른 장동민은 장난기 가득한 얼굴로 둘의 말다툼을 부추겼다. 여기에 김태원과 김광규는 재치있는 임담을 더하며 시종일관 유쾌한 시간을 만들었다.

지난 2일 서울 중구 그랜드앰배서더호텔에서 열린 MBN 신규 예능 '도시탈출 외인구단' 제작발표회장은 저마다 개성이 넘치는 남성 캐릭터들의 표정과 몸짓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경규, 이휘재, 김태원, 김광규, 장동민, 윤민수 등이 출연하는 MBN '도시탈출 외인구단'은 일상에 지친 중년 남성 6명이 답답한 도시를 탈출해 자신만의 힐링 타임을 만끽하는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 MBN '도시탈출 외인구단'에는 이경규, 이휘재, 김태원, 김광규, 장동민, 윤민수 등 중년 남성 6명이 출연하는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왼쪽부터 윤민수 이휘재 장동민.
 
 
 
 
 
 

'중년 남자 6명' 이경규, 이휘재, 김태원, 김광규, 장동민, 윤민수. 이들이 5일 밤 9시 40분 처음 방송하는 예능 '도시탈출 외인구단'에서 어떤 힐링 타임을 펼쳐보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