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한밤' '대세 여배우' 고준희, "왜 이렇게 예뻐요?" 질문에 답변이... '망언 스타' 대열 합류?
상태바
'한밤' '대세 여배우' 고준희, "왜 이렇게 예뻐요?" 질문에 답변이... '망언 스타' 대열 합류?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2.02 2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한밤의 TV 연예'에는 대세 여배우 고준희가 출연했다.

2일 오후 방송된 SBS '한밤의 TV 연예'의 '혁수 극장'에는 배우 고준희가 출연하며 눈길을 끌었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MBC '그녀는 예뻤다'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고준희는 권혁수의 '혼인신고서'를 받고 웃음을 감추지 못하며 얼떨결에 사인을 하며 눈길을 끌었다.

▲ SBS '한밤의 TV 연예' [사진= SBS '한밤의 TV 연예' 방송 화면 캡처]

고준희는 권혁수의 '결혼해줄래' 노래를 듣다 갑작스럽게 시작된 인터뷰에 당황했다. 고준희는 "화장품 광고 촬영하러 왔다"며 "드라마 얼마 전에 끝내고 화보 촬영차 뉴욕에 다녀왔다"고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고준희는 "쌍꺼풀 없는 스타일이 좋고, 저보다 크셨으면 좋겠다. 저만 바라보는 남자"라고 자신의 이상형을 밝혔다.

고준희는 "왜 이렇게 예뻐요?"라고 묻는 권혁수의 질문에 "예뻐서 배우를 하는 건 아닌 것 같다"라며 "시대를 잘 만나서"라고 말하며 자신의 외모를 평가하며 '망언 스타' 대열에 합류했다.

SBS 연예정보프로그램 '한밤의 TV연예'는 화제가 되는 한 주간의 연예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며, 다양한 연예계의 현상들을 나름대로의 시각과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기획, 심층 취재하여 연예계에 대한 시청자들의 이해를 돕는 프로그램. 21세기 문화산업의 중심에 있는 연예계의 나아갈 바를 제시하고자 하는 기획 의도를 갖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