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리멤버' 박성웅, 중후함도 잡고 센스도 잡은 '신세계 패션'…"역시 웅팍"
상태바
'리멤버' 박성웅, 중후함도 잡고 센스도 잡은 '신세계 패션'…"역시 웅팍"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2.03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SBS '리멤버'에 출연하는 박성웅이 화제가 되며 그의 제작발표회 패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3일 오후 서울 양천구 SBS사옥에서 열린 SBS 새 수목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 제작발표회에 등장한 배우 박성웅은 딱 맞아 떨어지고 계절감 넘치는 수트 패션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제작발표회 현장에 등장한 박성웅은 가장 흔하면서 중후한 매력이 돋보이는 수트 종류인 투 버튼 수트를 입고 단추를 하나만 잠그는 센스를 보였다. 또한 발목까지 딱 떨어지는 길이의 바지를 선택하며 완벽한 핏을 자랑했다.

▲ 박성웅 [사진=스포츠Q DB]

또한 박성웅은 자칫 밋밋 할 수 있는 흰 와이셔츠를 매치했지만 수트 자켓과 팬츠의 블루 색상과 다소 화려한 패턴의 넥타이를 함께 코디하며 센스를 보였다. 또한 블랙 색생이지만 '몽크 스트랩' 형식의 구두를 매치해 시선을 분산시켰다.

박성웅이 출연하는 SBS 수목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은 절대기억력을 가진 천재 변호사가 억울하게 수감된 아버지의 무죄를 밝혀내기 위해 거대 권력과 맞서 싸우는 내용이 담긴 휴먼 법정 드라마다. 배우 유승호, 박민영, 남궁민, 정혜성 등이 출연하고 오는 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