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나를 잊지 말아요' 김하늘, '적당한 무게감' 유지하는 메이크업과 패션 선택
상태바
'나를 잊지 말아요' 김하늘, '적당한 무게감' 유지하는 메이크업과 패션 선택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2.17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나를 잊지말아요' 제작발표회에 등장한 배우 김하늘이 주목 받으며 그의 패션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

17일 오후 서울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김하늘은 블랙 롱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김하늘은 이날 강렬한 메이크업과 화려한 장신구 없이 깔끔한 패션을 선보였다.

▲ 김하늘 [사진=스포츠Q DB]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 제작 발표회에 참석한 김하늘은 길이가 다소 길게 느껴지는 블랙 색상의 엠파이어 원피스를 선택했다. 다소 밋밋할 수 있는 블랙 원피스에는 흰 자수가 들어가있어 지루함을 덜었다. 또한 김하늘은 팔찌와 반지 등 은색의 장신구를 이용하며 시선을 분산시켰다.

또한 김하늘은 립 색상으로 튀지 않지만 생기를 불어 넣는 핑크색을 선택했고 아이 메이크업과 피부 메이크업 또한 투명함을 더해 다소 무거울 수 있는 분위기의 의상에 가벼운 느낌을 더해 무게감을 유지했다.

이날 김하늘은 무난한 원피스와 헤어스타일, 메이크업을 선택하는 대신 독특한 패턴의 하이필을 매치하며 눈길을 끌었다.

김하늘과 정우성이 호흡을 맞추는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는 교통사고 후, 10년 간의 기억을 잃어버린 채 깨어난 ‘석원’(정우성)과 그 앞에 나타난 비밀스러운 여자 ‘진영’(김하늘), 지워진 기억보다 소중한 두 사람의 새로운 사랑을 그린 감성멜로로 오는1월 7일 개봉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