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4:14 (수)
'한밤' 박서준, '설렘주의보상' 수상... "도둑, 마음 도둑!"
상태바
'한밤' 박서준, '설렘주의보상' 수상... "도둑, 마음 도둑!"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2.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한밤의 TV 연예'에서는 박서준에게 '설렘 주의보 상'이 전해졌다.

23일 오후 방송된 SBS '한밤의 TV 연예'에는 트로트 가수 이애란이 등장해 '2015 한밤 기습 어워즈'가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올 한해 상복이 제대로 터진 유아인에게 "평정했다 전해라~", 영화 '아저씨'이후 작품을 하지 않고 있는 원빈에게 '일 좀 해라 전해라' 상이 전해지며 웃음을 자아냈다.

▲ SBS '한밤의 TV 연예' [사진= SBS '한밤의 TV 연예' 방송 화면 캡처]

또한 이병헌에게는 '그래도 연기의 신 상'이, 박나래에게는 '변신의 귀재 상'이 전해지며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설렘주의보상'은 강동원, 지진희, 이상윤을 제치고 박서준이 수상했다. 또  '간담 서늘 상'은 제시, '칸의 여왕이 될 상'은 박소담이 차지했다.

▲ '설렘주의보 상' 박서준, '간담 서늘 상' 제시, '칸의 여왕이 될 상' 박소담 [사진= SBS '한밤 TV 연예' 방송 화면 캡처]

SBS 연예정보프로그램 '한밤의 TV연예'는 화제가 되는 한 주간의 연예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며, 다양한 연예계의 현상들을 나름대로의 시각과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기획, 심층 취재하여 연예계에 대한 시청자들의 이해를 돕는 프로그램. 21세기 문화산업의 중심에 있는 연예계의 나아갈 바를 제시하고자 하는 기획 의도를 갖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