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12 (금)
'마리텔' 이혜정, '판타스틱4' 소음에 "저 사람들은 밥은 먹고 떠드나?"
상태바
'마리텔' 이혜정, '판타스틱4' 소음에 "저 사람들은 밥은 먹고 떠드나?"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5.12.26 2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원호성 기자] '마이리틀텔레비전'(마리텔)에서 요리연구가 이혜정이 '판타스틱4' 장영란의 소음에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었다.

26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서 요리연구가 이혜정은 딸 고준희 셰프와 함께 부추만두를 찐만두와 군만두로 만들기에 나섰다.

만두를 만들던 이혜정은 방송내내 옆방까지 스며들어오는 장영란의 소음에 "아니 저렇게 시끄러워?"라고 투덜거리며 "방음벽 하나 쳐줘야 겠어. 오늘 마리텔 이상해"라고 고개를 저었다.

▲ '마이 리틀 텔레비전'(마리텔) [사진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방송화면 캡처]

이어 만두를 빚던 이혜정은 계속 장영란의 소음이 들려오자 "저 사람들은 밥은 먹고 떠드나"며 시끄럽다고 불평하면서도 '준구엄마' 다운 밥 걱정부터 했다.

MBC '마이리틀텔레비전'(마리텔)은 기존의 TV 스타들과 사회 각층에서 전문가들까지, 특별히 선별된 스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연기자가 되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대결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