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9 00:09 (수)
'태양왕' 배우들, 소치올림픽 응원영상 공개
상태바
'태양왕' 배우들, 소치올림픽 응원영상 공개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4.02.14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 응원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프랑스 라이선스 뮤지컬 ‘태양왕’에 출연하는 배우들의 응원 영상이 공개됐다.

안재욱, 신성록, 김소현 등 주조연 배우뿐만 아니라 안무를 담당하는 댄서들까지 총출동해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했다. 개막을 앞두고 연습에 한창인 배우들은 바쁜 스케줄에도 쉬는 시간 틈틈이 구슬땀을 흘리던 민낯으로 응원 영상을 촬영했다.

▲ 뮤지컬 '태양왕' 배우들의 소치올림픽 응원 영상[사진=EMK뮤지컬컴퍼니 제공]

"결과에 연연하지 않고, 4년 동안 올림픽을 준비한 선수들을 응원하겠다"는 배우들의 진심이 담긴 영상은 ‘태양왕’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leroisoleil.co.kr)를 비롯해 유튜브, EMK뮤지컬컴퍼니의 페이스북, ‘태양왕’의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해 상반기 기대작 중 하나인 ‘태양왕’은 17세기 프랑스를 강력한 왕권으로 다스렸던 루이14세의 일대기를 담은 작품으로 화려한 프랑스 왕실을 완벽하게 재현한 무대와 중독성 강한 음악, 시선을 뗄 수 없는 군무와 아크로바틱이 어우러졌다. 4월 10일부터 6월 1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예매 가능하다. 티켓가격은 VIP석 13만원, R석 11만원, S석 8만원, A석 6만원.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