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부탁해요 엄마' 손여은, 오민석·고준희·이상윤과 한솥밥
상태바
'부탁해요 엄마' 손여은, 오민석·고준희·이상윤과 한솥밥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12.30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부탁해요 엄마'에 출연 중인 배우 손여은이 천호진, 배종옥, 이상윤, 엄지원, 고준희, 오민석 등이 소속된 제이와이드컴퍼니에 새로운 둥지를 튼다.

30일 제이와이드 컴퍼니 측은 "손여은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없이 활동하던 손여은에게 당사는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으로 앞으로 더욱 작품 속에서 빛날 수 있는 배우로 만들 것이며  그간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범국민적 사랑을 받아온 손여은을 한층 든든히 뒷받침할 것이다.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체결된 만큼 앞으로 긍정적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손여은은 지난 2003년 드라마 '당신 곁으로'를 통해 연기에 입문했고 이후 '천생연분' '돌아온 싱글' '뉴하트' '찬란한 유산' '각시탈' '구암 허준' 등에 출연하며 입지를 다졌다.

▲ 손여은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특히 손여은은 지난해 방송된 김수현 작가의 '세번 결혼하는 여자'에서 4차원 악녀이자 계모인 한채린 역을 맡아 남다른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과시하며 사랑을 받았다.

현재 KBS 2TV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 에서 청초하고 단아한 돌싱녀 '선혜주' 역을 맡아 오민석(이형규 역)과의 러브라인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들 '첫째 커플'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