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1-24 20:06 (금)
'렛 잇 고' 주인공 이디나 멘젤 라이브앨범 출시
상태바
'렛 잇 고' 주인공 이디나 멘젤 라이브앨범 출시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4.02.14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주제가 '렛 잇 고(Let It Go)'를 불러 스타덤에 오른 배우 겸 가수 이디나 멘젤(43)의 음반이 13일 국내 출시됐다.

유니버설뮤직을 통해 발매된 '라이브: 베어풋 앳 더 심포니'는 2010년부터 지난해까지 이어진 멘젤의 '베어풋 앳 더 심포니' 투어 중 2011년 11월 캐나다 토론토 코너홀 공연 실황이다. 멘젤이 마녀 엘파바를 연기한 '위키드'의 '디파잉 그래비티'를 비롯해 '애니'의 '투모로', '렌트'의 '노 데이 벗 투데이' 등 인기 뮤지컬 넘버가 실렸다.

 

레이디 가가의 '포커 페이스'와 스팅의 '록산느'를 오케스트라로 편곡한 버전, 미국 드라마 '글리'에서 멘젤과 호흡을 맞춘 리 미셸과 함께 부른 뮤지컬 '레 미제라블'의 '아이 드림드 어 드림' 등도 포함됐다.

멘젤은 맨발로 무대에 오른 이 투어를 통해 뉴욕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샌프란시스코 심포니 오케스트라, 로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등 해당 지역을 대표하는 최정상급 오케스트라와 협연했다. 특히 이번  앨범 협연 단체는 캐나다 키치너 워털루 심포니인데 뮤지컬 '코러스 라인'의 음악감독으로 2012년 타계한 마빈 햄리시가 함께한 무대라 의미가 각별하다.

한편 멘젤은 다음달 2일 미국 LA에서 열리는 제86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주제가상 후보에 오른 '렛 잇 고'를 열창한다.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