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0:35 (수)
'마리텔' 이혜정 딸 고준희 셰프, 집에서 만드는 보급형 브이야베스 선보여
상태바
'마리텔' 이혜정 딸 고준희 셰프, 집에서 만드는 보급형 브이야베스 선보여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6.01.03 0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원호성 기자] '마이리틀텔레비전'(마리텔)에서 요리연구가 이혜정의 딸인 고준희 셰프가 집에서 손쉽게 만드는 보급형 브이야베스를 선보였다.

2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서 고준희 셰프는 "집에서 간단하게 기 살리는 요리"라며 프랑스의 전통요리인 브이야베스를 집에서 만드는 방법을 설명했다.

고준희 셰프는 "브이야베스에는 랍스터 같은 해산물이 들어가지만, 집에서 간단하게 만드니 간단하게 구할 수 있는 바지락과 낙지, 게살 등을 넣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 '마이 리틀 텔레비전'(마리텔) [사진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방송화면 캡처]

고준희 셰프는 먼저 팬에 마을과 기름을 넣고 볶은 후 다진 양파와 토마토를 넣고 볶다가 바지락만 먼저 넣고 볶았다. 이어 토마토 페이스트를 넣고 더 볶다가 손질한 낙지와 게살, 그리고 스태미너를 내기 위한 홍삼즙을 넣고 마지막에 작은 팬에 덜어 한 번 더 강하게 볶아내 완성했다.

MBC '마이리틀텔레비전'(마리텔)은 기존의 TV 스타들과 사회 각층에서 전문가들까지, 특별히 선별된 스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연기자가 되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대결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