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성남FC, 이석훈 홍보마케팅실장 대표이사로 승격 선임
상태바
성남FC, 이석훈 홍보마케팅실장 대표이사로 승격 선임
  • 정성규 기자
  • 승인 2016.01.05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정성규 기자] 성남FC가 이석훈 홍보마케팅실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승격, 선임했다.

이석훈 신임 대표는 5일 경기도 성남 탄천종합운동장 이벤트홀에서 성남FC 김학범 감독을 비롯한 선수단 전원과 구단 프런트, 선수강화위원회, 구단발전위원회, 성남시 관계자 , 후원사 인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을 가졌다.

이 대표는 취임사에서 "영광스럽고도 막중한 책임을 맡게 되었다. 지난 2년 간 성남FC에 몸담으면서 경험했던 것을 바탕으로 뿌리가 튼튼한, 자생력 있는 구단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성남FC 이석훈 대표이사가 5일 취임식에서 “뿌리가 튼튼한, 자생력 있는 구단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사진=성남FC 제공]

또한 이 대표는 공정하고 투명한 구단 운영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삼고 팬들과의 소통 강화, 구단의 발전적인 시스템 구축과 체계적인 선수 육성 등을 언급하며 성남을 시민구단의 롤모델을 넘어 지속 성장할 수 있는 미래지향적인 구단으로 만들겠다는 의지를 강조했다.

이석훈 대표는 ABN아름방송 전략기획이사 출신으로 2014년 1월 성남이 시민구단으로 재창단하는 시점에 공개채용을 통해 성남FC에 입사했다. 이후 마케팅사업부장, 홍보마케팅실장을 맡았고 올해 성남FC의 제3대 대표이사로 선임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