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멀티줌Q] 배우 심은경, 로봇 소리에 입힌 '명품 목소리'
상태바
[멀티줌Q] 배우 심은경, 로봇 소리에 입힌 '명품 목소리'
  • 최대성 기자
  • 승인 2016.01.14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최대성 기자] "로봇 목소리를 연기한 심은경이 목소리에 변화를 줬더라"

영화 '로봇, 소리'에서 열연을 펼친 배우 이성민이 후배 배우 심은경의 목소리 연기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지난 13일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로봇, 소리' 언론배급시사회에 참석한 이성민은 또 다른 주연인 '로봇, 소리'의 목소리를 연기한 심은경의 '작은 디테일'을 칭찬했다. 감정을 가진 로봇이란 설정에 맞게 후반부로 갈수록 목소리 톤에 변화를 준 심은경의 목소리 연기에 탄복한 것이다.

 

이날 참석한 심은경은 로봇 소리의 감정선들이 관객에게 잘 전달되었는지가 걱정된다면서도 영화에 대한 기대감도 숨기지 않았다.

 

명품과 짝퉁의 차이는 언제나 기본에 충실한 '섬세함'에 있다. 연기파 배우 이성민도 생각지 못한 로봇 목소리의 섬세한 변화가 어쩌면 영화의 완성도를 높인 결정타가 아니었을까? 그렇게 고심 끝에 탄생한 심은경의 목소리가 이 겨울,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명품 영화를 완성했다.

 

이성민, 이희준, 이하늬, 채수빈 등이 열연을 펼친 영화 '로봇, 소리'는 10년 전 실종된 딸을 찾아 헤매던 아버지가 세상의 모든 소리를 기억하는 로봇을 만나 딸의 흔적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오는 27일 개봉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