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조혜련, 2세 연하의 사업가 남성과 재혼
상태바
조혜련, 2세 연하의 사업가 남성과 재혼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7.10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 기자] 개그우먼 조혜련이 이혼 2년여 만에 재혼 소식을 전했다.

한 연예매체는 10일 오전 "조혜련이 2세 연하의 사업가와 지난달 말 한 음식점에서 언약식 형태의 결혼식을 올렸다"고 단독 보도했다.

이에 대해 조혜련의 소속사 코엔스타즈의 한 관계자는 스포츠Q와의 통화에서 "조혜련이 지난달 말 결혼식을 올린 것이 사실"이라고 밝히며 "조혜련은 양가의 직계가족만 참석한 결혼식에서 남편과 반지를 주고받았다" 고 전했다.

앞서 1월 8일 조혜련은 MBC 예능프로그램 '세상을 바꾸는 퀴즈'(이하 '세바퀴')에 출연해 4개월 째 교제 중인 남자친구에 대해 털어놨다. 그는 "2세 연하의 사업가 남자친구와 파이팅 넘치게 데이트를 하고 있다. 아이들과도 인사를 나누며 잘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 조혜련이 최근 2세 연하의 사업가 남자친구와 소박한 결혼식을 올렸다. [사진=코엔스타즈 제공]

조혜련은 지난해 4월 13년간의 결혼 생활에 마침표를 찍은 뒤 중국에서 칩거 생활을 했었다. 당시 그는 방송 복귀를 앞두고 중국을 오가던 중 지인의 소개로 중국에서 사업을 하고 있는 현 남편을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조혜련은 전 남편 김모씨와의 사이에 둔 1남1녀를 키우고 있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