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내 딸 금사월' 전인화, 송하윤 만났다... '결혼식 복수' 아닌 다른 방법으로 '사이다 전개' 가능?
상태바
'내 딸 금사월' 전인화, 송하윤 만났다... '결혼식 복수' 아닌 다른 방법으로 '사이다 전개' 가능?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1.24 2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내 딸 금사월'의 전인화가 송하윤을 만나게 되며 '사이다 전개'가 가능해 질 가능성이 높아졌다.

24일 오후 방송된 MBC '내 딸 금사월'의 신득예(전인화 분)의 복수 방법에 대해 주기황(안내상 분)이 반대하는 입장을 내 놓았다. 주기황은 신득예에게 "사월이 결혼 전에 밝히는 게 낫지 않겠냐"고 말하며 금사월(백진희 분)과 강찬빈(윤현민 분)의 결혼 전에 모든 사실을 밝히고 아이들에게 피해가 없도록 하는게 낫지 않겠냐는 의미의 의견을 전했다.

▲ MBC '내 딸 금사월' [사진= MBC '내 딸 금사월' 방송 화면 캡처]

그러나 전인화는 윤현민에게 아무런 감정이 없는 듯한 발언을 하며 복수를 끝까지 진행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날 오혜상(박세영 분)에게 친 딸을 밝히겠다는 문자를 받은 전인화는 백진희의 동네를 찾아갔다 도움을 요청하는 이홍도(송하윤 분)를 만나게 됐다.

MBC '내 딸 금사월'은 인간 삶의 보금자리인 집에 대한 드라마로, 주인공 금사월이 복수와 증오로 완전히 해체된 가정 위에 새롭게 꿈의 집을 짓는 드라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