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내 딸 금사월' 송하윤, 전인화에 도움요청하며 '재등장!'… "아줌마, 저 좀 도와주세요"
상태바
'내 딸 금사월' 송하윤, 전인화에 도움요청하며 '재등장!'… "아줌마, 저 좀 도와주세요"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1.25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내 딸 금사월'에서 행방이 묘연했던 송하윤이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다.

24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내 딸, 금사월'(극본 김순옥 연출 백호민)에서는 전인화(신득예 역)가 급하게 백진희(금사월 역)의 집 앞으로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 MBC 주말드라마 '내 딸, 금사월' 전인화, 송하윤 [사진 = MBC 주말드라마 '내 딸, 금사월'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백진희를 만나 출생의 비밀을 밝히겠다는 박세영의 문자를 받은 전인화가 백진희의 집 앞으로 찾아가 송하윤(이홍도 역)과 마주치게 됐다.

이때 송하윤은 커다란 머플러로 얼굴을 반쯤 가린 채 나타나 "아줌마, 저 좀 도와주세요"라고 말하며 전인화 앞에서 쓰러졌다. 그토록 기다렸던 송하윤의 재등장에 시청자들은 전인화와 백진희의 복수도 이제 가속이 붙을 거라는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그동안 송하윤은 박세영(오혜상 역)과 함께 차를 타고 가다가 교통사고를 당해 생사가 불분명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손창민(강만후 역)과 박세영의 악행을 모두 알고 있는 송하윤이 모습을 감추면서 애를 태울 수밖에 없었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안내상(주기황 역) 역시 송하윤이 자신의 친딸임을 알게 돼, 이들의 가족 찾기가 해피엔딩을 맞을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