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37 (목)
[첼시-맨유] '상승세' 히딩크-판 할, 코스타-루니 최전방 배치
상태바
[첼시-맨유] '상승세' 히딩크-판 할, 코스타-루니 최전방 배치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6.02.08 0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첼시-맨유, 선발 라인업 발표

[스포츠Q(큐) 이세영 기자] 거스 히딩크 첼시 감독과 루이스 판 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이 나란히 무패 행진을 노린다.

첼시와 맨유는 8일 오전 1시(한국시간) 영국 스템포드 브릿지에서 2015~2016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5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두 팀은 모두 최근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다.

▲ 맨유가 첼시와 EPL 25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사진=맨유 공식 트위터 캡처]

히딩크 감독은 부임 후 9경기(4승 5무) 연속 무패행진을 달리는 중이다. 팀은 10연속(5승 5무) 무패행진을 펼치고 있다. 판 할 감독 역시 바닥을 찍은 뒤 2경기를 모두 잡았다. 지난달 24일 사우샘프턴과 경기에서 0-1로 진 뒤 홈팬들로부터 심한 야유를 받았던 판 할은 더비 카운티와 잉글랜드축구협회(FA)컵 경기를 3-1 승리로 이끈 뒤 스토크 시티와 리그 경기도 잡으며(3-0 승리) 상승세를 탔다.

첼시와 맨유는 경기에 앞서 공식 SNS를 통해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첼시는 코스타를, 맨유는 루니를 최전방에 내세워 골을 노린다.

첼시는 2선에 파브레가스, 오스카, 윌리안이 출격, 공격을 지원한다. 마티치와 존 오비 미켈이 중앙 미드필더를 맡고 포백 수비진에는 아스필리쿠에타, 조우마, 테리, 이바노비치가 출전한다. 골키퍼 쿠르투아가 골문을 지킨다.

이에 맞서는 맨유는 마샬, 마타, 린가드가 2선 공격수로 출장한다. 펠라이니, 캐릭이 중앙 미드필더를 맡고 포백 수비진에는 잭슨, 블린트, 스몰링, 다르미안이 출격한다. 데 헤아가 골키퍼 장갑을 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