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백종원의 3대천왕' 달샤벳 수빈, 성대모사 개인기 하고 순천 막창순대 시식 "아버지가 순천 휴게소에서 일하셔서"
상태바
'백종원의 3대천왕' 달샤벳 수빈, 성대모사 개인기 하고 순천 막창순대 시식 "아버지가 순천 휴게소에서 일하셔서"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6.02.13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원호성 기자]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달샤벳의 수빈이 성대모사 개인기를 하고 순천의 막창순대 시식권을 얻었다.

13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된 SBS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달샤벳 수빈은 순천 막창순대 시식이 시작되자 "개인기 있습니다"라고 손을 들고 크리스티나 성대모사를 해서 순천 막창순대 시식에 도전했다.

달샤벳 수빈은 "아버지가 순천 휴게소에서 일하셔서, 순천에 갈 때마다 막창순대를 먹었었다"며 그리운 맛이라며 능숙하게 순대 위에 미나리와 부추를 얹어 크게 한 입을 먹었다.

▲ SBS '백종원의 3대천왕' [사진 = SBS '백종원의 3대천왕' 방송화면 캡처]

달샤벳 수빈은 이어 "서울에 올라와서 가장 충격을 받은 것이 순대를 먹는 방식"이라며 "전라도에서는 초장을 찍어 먹는데, 서울에 올라가니 서울 사람들은 순대를 소금에 찍어먹어서 놀랐다"고 말했다.

SBS '백종원의 3대 천왕'은 요리연구가 백종원을 중심으로 이휘재와 김준현이 대한민국 방방곡곡에 숨어 있는 각 분야 TOP 3 맛집 고수들을 찾아 한 치의 양보 없는 '불꽃 요리 월드컵'을 벌이는 색다른 쿡방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