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6:27 (목)
에임헬스, K리그 공식 건강기능식품 지정
상태바
에임헬스, K리그 공식 건강기능식품 지정
  • 민기홍 기자
  • 승인 2016.02.17 0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정무 프로축구연맹 부총재 "아낌없는 후원 감사"

[스포츠Q(큐) 민기홍 기자] 주식회사 에임헬스가 K리그 공식 건강기능식품으로 지정됐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16일 “에임헬스와 서울 종로구 신문로 축구회관에서 K리그 공식 건강기능식품 지정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고순도 동물성 난황레시틴을 주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을 개발, 생산하는 전문회사인 에임헬스는 향후 3년간 K리그 공식 건강기능식품 회사로 활동한다.

▲ 허정무 한국프로축구연맹 부총재(왼쪽)와 정시호 에임헬스 대표이사가 16일 축구회관에서 공식 건강기능식품 지정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에임헬스의 시판 제품에는 K리그 휘장(CI)이 삽입돼 K리그 공식 건강기능식품으로 시중에 판매된다. 연맹은 에임헬스가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에임헬스 정시호 대표이사는 “K리그 공식 건강기능식품 지정으로 한국 축구 발전에 기여하게 돼 뜻 깊게 생각한다”며 “K리그를 누비는 최고의 축구선수들과 축구팬들의 건강 지킴이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함께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연맹 허정무 부총재는 “K리그에서 뛰는 선수들과 응원하는 축구팬 모두 건강이 최우선돼야 한다”며 “에임헬스가 K리그의 공식 건강기능식품으로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아낌없는 후원에 감사드린다. 우리 축구선수들과 축구팬들의 건강을 위해 함께 뛰어주시기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