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7:22 (수)
KBO리그 일본 스프링캠프 경기, 손 안에서 만난다
상태바
KBO리그 일본 스프링캠프 경기, 손 안에서 만난다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6.02.18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롭게 바뀐 KBO 공식앱에서 모바일 생중계 서비스

[스포츠Q(큐) 이세영 기자] KBO리그 소속 구단의 일본 스프링캠프 경기를 모바일로 더 가깝게 접할 수 있게 됐다.

프로야구를 주관하는 한국야구위원회(KBO)는 18일 “2016시즌을 맞아 더 업그레이드된 KBO 공식어플리케이션(KBO앱)이 일본 오키나와에서 전지훈련 중인 삼성, 넥센, SK, 한화, KIA, LG 등 6개 구단의 경기를 모바일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생중계는 19일 오키나와 온나손 아카마볼파크에서 열리는 KIA-삼성전을 시작으로 총 12경기가 편성됐으며 모든 경기는 오후 1시에 열릴 예정이다.

▲ 한화와 라쿠텐의 스프링캠프 연습경기 하이라이트 장면. [사진=한화 이글스 페이스북 캡처]

KBO앱은 KBO 소식, 경기일정 안내, 팀 순위, 선수등록 현황, 실시간 경기 스코어, 각 회 정보부터 커뮤니티 활동, 위치정보를 활용한 팬들 간 커뮤니케이션에 이르기까지 KBO리그와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경기 티켓 예매(삼성, NC, SK, 한화, LG, kt)는 물론, 각 구단 유니폼, 모자 등 야구 관련 상품 구매까지 원 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다.

올해부터는 KBO리그 경기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KBO 하이라이트 센터가 신설됐으며, 모바일 티켓 예매 서비스도 넥센과 KIA 등 8개 구단까지 확대될 예정이다.

KBO앱은 구글 Play 스토어(안드로이드) 또는 애플 앱스토어(iOS) 검색창에 ‘KBO’를 입력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