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한번 더 해피엔딩' 장나라, 권율에게 하소연 "태어나서 제일 후회한 일은 엔젤스 그만둔 거"
상태바
'한번 더 해피엔딩' 장나라, 권율에게 하소연 "태어나서 제일 후회한 일은 엔젤스 그만둔 거"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6.02.18 2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원호성 기자] '한번 더 해피엔딩'에서 산다라박의 팬들에게 오물테러를 당하고 충격을 받은 장나라가 권율에게 자신의 신세를 하소연했다.

18일 오후 10시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에서 한미모(장나라 분)는 송수혁(정경호 분)의 회사에서 내보낸 기사로 인해 구슬아(산다라박 분)의 팬들에게 오물테러를 당하게 되고, 뒤늦게 사람들의 말로 그 사실을 알게 된 구해준(권율 분)은 오후 진료도 포기하고 장나라의 집으로 가서 장나라를 만나 위로를 해준다.

권율은 장나라를 한적한 시골로 데려가 별을 볼 수 있게 해주며 "오늘 하루는 아무 것도 하지말고 다 잊어요. 별 보면서"라고 말했고, 장나라는 "내가 태어나서 제일 좋았던 일이 엔젤스에 들어간 거. 내가 태어나서 제일 후회했던 일이 엔젤스를 그만둔 거에요"라고 하소연을 시작한다.

▲ MBC '한 번 더 해피엔딩' [사진 = MBC '한 번 더 해피엔딩' 방송화면 캡처]

장나라는 "엔젤스에 들어가서 분에 넘치는 사랑을 받았고, 엔젤스를 그만두면서 이꼴 저꼴 못볼꼴 많이 봤어요"라며 "한미모라는 이름으로 살아가고 싶은데, 그게 안 되네요"라고 눈시울을 적셨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