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6:27 (목)
'한번 더 해피엔딩' 코난 오브라이언, 금붕어에 이어 두 번째 카메오 출연…"너 말하는 거야 붕어야. 용기 내세요"
상태바
'한번 더 해피엔딩' 코난 오브라이언, 금붕어에 이어 두 번째 카메오 출연…"너 말하는 거야 붕어야. 용기 내세요"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6.02.18 2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원호성 기자] '한번 더 해피엔딩'에서 미국의 유명 코미디언 코난 오브라이언이 전날 금붕어 얼굴 카메오에 이어 이틀 연속 카메오로 출연했다.

18일 오후 10시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에서 한미모(장나라 분)는 사기혐의에 대해 해명자료를 준비하고 난 후, 외국인이 재혼상담을 받으러 왔다는 말을 듣게 된다.

장나라는 외국인이라는 말에 바짝 긴장하고, 해외 기업의 국내 지사장이라고 소개된 외국인의 정체는 바로 미국의 유명 코미디언 코난 오브라이언이었다. 코난 오브라이언은 17일 방송된 '한번 더 해피엔딩' 9회에서도 금붕어 얼굴 카메오로 출연해 "That's You"라며 장나라에게 말해 장나라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 MBC '한 번 더 해피엔딩' [사진 = MBC '한 번 더 해피엔딩' 방송화면 캡처]

전날 금붕어 얼굴과 달리 차분한 이미지로 등장한 코난 오브라이언은 재혼을 원하는 상대의 이미지를 묻는 질문에 영어로 "키 163cm, 아담한 체구에 흠있는 여자"라며 구해준(권율 분)이 말한 이상형의 조건을 이야기해 장나라를 놀라게 했다.

이어 코난 오브라이언은 어설픈 한국어로 "너 말하는 거야 붕어야"라며 전날 정경호가 금붕어의 입을 통해 장나라에게 한 말을 했고, 장나라는 이에 놀라 코난 오브라이언에게 돌아가라고 말했다. 그러자 코난 오브라이언은 자리에서 일어나며 한국어로 장나라에게 "용기내세요"라고 말한 후 물러났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