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NC 다이노스, 아프리카TV와 손잡고 LA 연습경기 생중계
상태바
NC 다이노스, 아프리카TV와 손잡고 LA 연습경기 생중계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6.02.19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kt전부터 생중계 예정

[스포츠Q(큐) 이세영 기자] 야구에 목말라 있던 팬들은 오는 21일(한국시간)부터 NC 다이노스와 아프리카TV가 함께 하는 온라인 생중계로 로스앤젤레스(LA) 전지훈련 경기를 볼 수 있다.

NC는 19일 “2015시즌 마무리 훈련 자체 경기를 아프리카TV로 생중계해 팬들과 호흡했다. 이번 LA 전지훈련에서도 21일 kt 위즈전을 비롯해 7차례의 경기를 온라인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지난 17일 애리조나에서 LA로 이동해 2차 캠프를 차린 NC는 kt를 포함, 지역 대학 야구팀들과 경기를 치르고 본격적으로 실전 감각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에 NC는 아프리카TV와 손을 잡고 21일부터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팬들과 ‘서부행진(March West)’을 함께한다.

▲ NC 다이노스와 아프리카TV가 협업을 맺고 NC의 LA 연습경기 실황을 생중계할 예정이다. [사진=스포츠Q DB]

NC는 팬들이 보다 좋은 화질로 경기를 시청할 수 있도록 아프리카TV와 HD 인터넷 방송장비를 준비했다. 또 안정적인 중계를 위해 경기가 펼쳐질 LA 지역 대학교들의 협조를 얻어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을 마련했다.

이번 생중계는 아프리카TV의 고양 다이노스 채널(www.afreeca.com/goyandinos15)을 통해 PC와 모바일로 시청할 수 있다. 현지 사정에 따라 경기 및 중계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구단 홈페이지(www.ncdinos.com) 및 SNS로 안내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