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21 18:10 (수)
배우 장승조 "린아와 결혼 팬들에게 먼저 못알려 죄송"
상태바
배우 장승조 "린아와 결혼 팬들에게 먼저 못알려 죄송"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4.07.26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가수 겸 배우 린아와 결혼하는 뮤지컬 배우 장승조가 팬들에게 보내는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

장승조는 25일 자신의 팬카페에 직접 쓴 편지를 게재하며 결혼에 대해 입을 열었다. 그는 “결혼 소식을 접하고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라고 말문을 연 뒤 "인생에서 가장 축복받고 행복하고 싶은 순간을 카페 식구들에게 제일 먼저 알리고 축하 받고 싶었는데... 이렇게 소식 전하게 되어 미안한 마음이 큽니다"라며 팬들에게 죄송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저희는 서로에 대한 확신, 믿음으로 평생 함께 하길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둘만의 개인사라 하기에는 많은 사람들에게 공개되어야 하는 일이기도 하고 가족들이나 일에 대한 책임감이 있다 보니 좀 더 신중하게, 감정에만 치우쳐 경솔하고 싶지 않아 더욱 조심스러웠습니다”라고 결혼 공개에 대한 심경을 조심스레 드러냈다.

▲ 팬들에게 보내는 장승조의 자필 편지[사진=네오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또 그는 “배우를 하면서 새로운 삶을 살아간다는 것이 참 어렵고 때로는 두렵기도 한 과정이라 생각하지만 더 치열해지고 단단해지기 위한 또 하나의 과정이라 생각하고 마음을 다지는 중입니다. 항상 응원해주시고 찾아주셔서 지금의 제가 있다는 거 너무나 잘 알고 있기에 앞으로도 배우로서 실망시키지 않고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오는 11월22일 천상지희 출신 가수 겸 뮤지컬배우 린아와 백년가약을 맺는 배우 장승조는 지난 2005년 뮤지컬 ‘청혼’으로 데뷔해 뮤지컬 ‘미스사이공’ ‘늑대의 유혹’ ‘셜록홈즈’ ‘쓰릴미’ ‘마마 돈 크라이’ 등과 연극 ‘나쁜자석’ ‘퍼즐’ 등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켜 왔다. 최근에는 케이블채널 OCN ‘신의 퀴즈4’에 검사 이재준 역으로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현재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블러드 브라더스’의 에디 역으로 출연 중이다.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