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3 (금)
'부탁해요 엄마' 손여은, '해피투게더3'서 성시경과 피아노 콜라보
상태바
'부탁해요 엄마' 손여은, '해피투게더3'서 성시경과 피아노 콜라보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6.03.03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부탁해요 엄마'에 선혜주 역으로 출연해 관심을 받은 배우 손여은이 예능 '해피투게더3'에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3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해피투게더3' 438회는 '독거남녀'란 제목으로 방송되며 홀로 살고 있는 손여은, 성시경, 치타, 이국주가 출연한다.

방송에 앞서 손여은은 해피투게더 세트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오랜만에 출연하는 예능이라 걱정, 긴장이 많았는데 다들 너무 편하게 대해 주셔서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 방송이 어떻게 나올지 저도 기대가 많이 된다. 편안하고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며 간단한 소감을 전했다.

▲ '해피투게더3' 손여은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손여은은 지난달 14일 종영한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에서 이형규(오민석 분)의 아내 선혜주 역을 맡았다. 극 초반, 혜주와 형규의 풋풋한 러브라인이 그려지며 재미를 줬으나 후반부에 이르러서는 혜주 부부가 행하는 불효로 인해 시청자의 화를 자아낸 바 있다. 드라마가 아닌 예능에서 보여줄 모습은 어떨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손여은은 피아노를 전공해, 평소 인스타그램에 연주 동영상을 짤막히 공개하곤 했다. 이날 방송에선 성시경과 함께 피아노 연주를 감상할 수 있을지도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이날 '해피투게더3'는 게스트하우스 콘셉트의 세트장에서 진행되며, 김풍이 하차하고 인턴MC 엄현경과 함께 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