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두산 베어스, 밥캣-룩옵티컬과 광고 프로모션 계약 체결
상태바
두산 베어스, 밥캣-룩옵티컬과 광고 프로모션 계약 체결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6.03.07 2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자-유니폼에 해당 로고 부착

[스포츠Q(큐) 이세영 기자] 두산 베어스가 7일 ‘두산 밥캣(Doosan Bobcat Inc.)’과 광고 프로모션 계약을 체결했다.

‘밥캣(Bobcat)’은 전 세계 건설과 산업, 조경 및 농업 시장의 소형 건설장비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톱 브랜드로, 세계 최초로 개발한 스키드 스티어 로더를 비롯해 콤팩트 트랙 로더, 미니 굴삭기 등이 주력 상품이다.

이날 계약으로 두산은 2016시즌 선수단 수비 모자 우측에 ‘밥캣’ 로고를 부착하고 경기를 치른다. 두산은 전광판과 팬북, 홈페이지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밥캣’ 브랜드를 홍보할 예정이다.

▲ 밥캣 로고를 부착한 모자를 쓴 두산 투수 더스틴 너퍼트. [사진=두산 베어스 제공]

아울러 두산은 이날 패션 안경원 브랜드 ‘룩옵티컬’과도 광고 프로모션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으로 코칭스태프를 포함한 두산 선수단 전원은 유니폼 우측 소매에 룩옵티컬의 브랜드인 ‘안경은 얼굴이다 룩옵티컬’의 자수 태그광고를 부착한다. 또 정규시즌 홈경기 시 현장 프로모션 이벤트 및 전광판과 광고 등을 통해 룩옵티컬을 홍보한다.

룩옵티컬은 최근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국내 안경원 프랜차이즈 부문 3년 연속 1위와 중국 소비자가 뽑은 안경원 브랜드 1위를 수상한 안경원 브랜드이다. 현재 국내 50여개 매장과 함께 중국 24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SPA 안경 패션숍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