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화려한 유혹'의 차가운 매력 강일주 + 밝은 매력의 차예련 = 'Spring Chic(스프링시크)!' (화보)
상태바
'화려한 유혹'의 차가운 매력 강일주 + 밝은 매력의 차예련 = 'Spring Chic(스프링시크)!' (화보)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3.15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화려한 유혹’에서 국회의원 강일주 역을 맡아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차예련이 패션화보를 통해 도시적인 이미지를 한층 강화시켰다. 다가오는 봄을 맞아 화보 속 S/S 스타일링을 제안한 차예련은 ‘화려한 유혹’에서 보여준 차갑고 이지적인 분위기와 함께 밝고 캐주얼한 매력을 함께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월 차예련은 'Spring Chic(스프링시크)'라는 콘셉트로 진행한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차예련은 화려한 패턴의 원피스부터 캐주얼한 야상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들을 착용해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드러냈다.

▲ 차예련 화보 [사진 = '매니지먼트 구' 제공]
▲ 차예련 화보 [사진 = '매니지먼트 구' 제공]

차예련은 모던하고 쿨한 감성의 의상들을 특유의 도시적인 이미지로 돋보이게 만드는 동시에 모델 출신다운 늘씬하고 매끈한 바디라인을 드러냈다. ‘화려한 유혹’에서는 무표정하고 차가운 분위기가 강했다면, 이번 패션화보에서는 밝고 캐주얼한 분위기가 더해져 차예련의 매력이 한층 더 돋보였다. 

또한 차예련은 의상에 맞는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프로모델다운 면모를 뽐내는가하면,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촬영에 임해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다는 후문이다.

차예련의 2016 S/S 화보는 제시뉴욕(JESSI NEWYORK)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차예련이 열연중인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은 15일 오후 10시에 47회가 방송된다. ‘화려한 유혹’이 단 4회만을 남겨둔 상황에서 주상욱과 최강희를 향한 복수전을 펼치고 있는 차예련이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자료 및 사진 = '매니지먼트 구' 제공]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