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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O, 후원사 브랜드 스폰서십 효과 분석업체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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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O, 후원사 브랜드 스폰서십 효과 분석업체 입찰 공고
  • 민기홍 기자
  • 승인 2016.03.16 23:1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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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 통한 경쟁 입찰 방식

[스포츠Q(큐) 민기홍 기자] KBO가 리그 후원사 브랜드의 스폰서십 효과 분석을 위한 업체를 가린다.

KBO는 16일 “리그 후원사 브랜드의 각종 미디어 노출 효과를 분석하게 될 업체를 선정하기 위한 입찰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입찰은 조달청이 운영하는 나라장터에서 일반 경쟁 입찰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나라장터에서 제안요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필요 서류를 첨부해 오는 22일 오후 5시까지 서울 강남구 야구회관 5층 KBOP로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서류 심사 결과는 24일에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은 나라장터 공개 입찰 공고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 KBO가 후원사 브랜드의 미디어 노출 효과를 분석할 업체를 공개 입찰한다. [사진=KBSN 중계화면 캡처, 뉴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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