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6-02 23:48 (화)
고양자이크로FC 새 유니폼 '브이 포 고양' 발표, 참신한 새로움 담았다
상태바
고양자이크로FC 새 유니폼 '브이 포 고양' 발표, 참신한 새로움 담았다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6.03.21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홈 개막전 이후 프리오더로 구매 가능

[스포츠Q(큐) 이세영 기자] 고양 자이크로FC가 올 시즌 K리그 챌린지 경기에서 착용할 유니폼 ‘브이 포 고양’을 공개했다.

고양의 공식 후원사인 자이크로에서 제작한 이번 유니폼은 싱글 스판 소재로 땀 흡수 및 증발력이 좋아 경기력 향상에 중점을 둔 기능성인 것이 특징이다. 향균 처리까지 가능하다.

‘브이 포 고양’은 많은 변화 속에서도 외형적인 전통은 살리고 참신한 새로움을 담았다. 홈과 원정 유니폼은 기존 팀 컬러인 붉은색, 흰색, 곤색을 유지했고 엠블럼 아래에는 구단의 상징인 ‘축구, 그 이상의 가치’를 새기며 올 시즌에도 변함없이 많은 팬들에게 축구를 통해 사회에 환원 할 수 있는 가치를 전달하려 한다.

▲ 고양자이크로FC가 새 유니폼을 공개했다. [사진=고양자이크로FC 제공]

또 승리를 위해 함께 달려가겠다는 구단의 캐치 프레이즈 ‘RUN Together 2016’의 의미를 승리의 상징인 ‘V(Victory)’로 가슴에 새기며 디자인을 완성했다.

고양의 새 유니폼은 오는 27일 오후 2시 고양 종합운동장에서 벌어지는 FC안양과 홈 개막전 이후 프리오더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구단 사무국 전화 031-923-4642를 통해 가능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