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박해진, 남성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 4월호 표지 장식, 여심 흘리는 그윽한 눈빛+남성미 물씬 풍기는 카리스마 매력 발산(화보)
상태바
박해진, 남성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 4월호 표지 장식, 여심 흘리는 그윽한 눈빛+남성미 물씬 풍기는 카리스마 매력 발산(화보)
  • 박승우 기자
  • 승인 2016.03.22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승우 기자] 아시아에서 가장 뜨거운 배우로 자리 잡고 있는 박해진이 남성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 4월호의 표지를 장식했다.

22일 남성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는 팔색조 매력이 공존하는 박해진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 된 화보에는 박해진의 여심을 흘리는 그윽한 눈빛과 부드러운 표정, 남성미를 물씬 풍기는 카리스마가 담겨 있다.

뉴욕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럭셔리 하우스 티파니의 워치 주얼리와 함께 한 이번 촬영에서 박해진은 그가 가진 매력들을 한껏 살려 더욱 풍성한 고품격의 화보를 완성했다.

▲ [사진 = 에스콰이어 제공]

‘에스콰이어’ 관계자는 “거품이 심한 한류 열풍 속에서 박해진은 국내외 여러 작품을 통해 실질적이고 뛰어난 결과를 낸 진정한 의미의 한류 배우”라며 표지 모델로 선정한 이유를 밝혔다.

최근 대한민국은 물론이고, 중국, 일본, 싱가포르, 대만 등 아시아에서 가장 뜨거운 배우로 떠오르고 있는 박해진은 이날 인터뷰에서 "한국과 중국, 양국에서 배우로 꾸준히 활동하고 싶다", "연예인 박해진보다는 배우 박해진, 나아가 작품 속 캐릭터 자체로 기억되고 싶다"라며 배우로서의 확고한 가치관을 밝혀 더욱 시선을 사로잡았다.

배우 박해진의 진솔한 인터뷰와 다양한 화보들은 '에스콰이어' 4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박해진은 최근 ‘치즈인더트랩’의 유정 선배에 이어 중국에서 방영된 드라마 '멀리 떨어진 사랑'에선 심안 앓이를 불러 일으키며 양국에서 신드롬적인 사랑을 받았다. 특히 '멀리 떨어진 사랑'으로 '2016 LETV 영화&드라마 시상식'에서 가장 핫한 중국 남자 배우 후보로 이름을 올리며 수상 또한 유력하게 점쳐지고 있다.

[자료제공=에스콰이어]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