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7:22 (수)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46회 철봉의 후예 고등학생 편, 게스트 박명수·최태준·방탄소년단 제이홉 출연 (예고)
상태바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46회 철봉의 후예 고등학생 편, 게스트 박명수·최태준·방탄소년단 제이홉 출연 (예고)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6.03.28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에 철봉 운동을 즐기는 '바스타일' 팀이 출연한다.

28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46회에는 철봉 운동에 빠진 남자 고등학생 3학년생 5인과 이들을 만류하는 어머니들이 출연해 고민을 토로한다. 

남고생들은 철봉, 도로 표지판 봉 등 다양한 곳에 매달리는 묘기를 즐기고, "철봉을 하지 않으면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말한다. 어머니들은 안전을 이유로 이를 걱정한다.

▲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사진=SBS 제공]

남고생들은 스튜디오에서도 다양한 묘기를 선보인다. 유재석은 어깨와 허리힘을 이용해 철봉에 가로로 매달리는 '가로 본능' 자세를 성공해 환호를 받는다. 

이날 게스트로는 박명수, 이수민, 최태준, 방탄소년단 제이홉 등이 출연한다. 평소 절친한 유재석과 박명수는 '앙숙 케미'도 보여준다.

박명수는 어머니들에게 황당한(?) 조언을 하고, 유재석은 "박명수는 '동상이몽'과 잘 안 맞는 것 같다"고 대응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