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1 18:20 (금)
대한체육회, 제1기 대학생 명예기자단 모집
상태바
대한체육회, 제1기 대학생 명예기자단 모집
  • 민기홍 기자
  • 승인 2016.04.05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민기홍 기자] 대한체육회가 제1기 대학생 명예기자단을 모집한다.

대한체육회는 “제1기 대한체육회 대학생 명예기자 16명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전국의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11일부터 22일까지로 최종 합격자 발표 및 발대식은 5월 초에 진행할 예정이다. 합격자는 대한체육회 홈페이지(www.sports.or.kr)를 통해 공지한다.

응모 대상자는 스포츠와 건강, 전문체육·생활체육·학교체육 캠페인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휴학생 및 대학원생 포함)이다. 개인 블로그 또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학생, 학보사 기자 및 신문, 방송, 홍보 관련 전공자는 우대한다.

선발되는 명예기자는 5월초 발대식을 시작으로 10월말까지 6개월간 각종 스포츠 대회와 행사를 취재하고 현장의 스포츠 미담사례를 수집해 대한체육회 SNS(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생동감 있게 전달한다. 양질의 기사를 제공하는 명예기자에게는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할 방침이며 활동 실적이 우수한 명예기자는 포상도 실시한다.

홈페이지에 있는 지원서와 활동계획서를 작성해 이메일(pr@sports.or.kr)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대한체육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