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22 11:21 (월)
'요가 테마' 복합관광쇼핑몰, 8월초 부산에 들어선다
상태바
'요가 테마' 복합관광쇼핑몰, 8월초 부산에 들어선다
  • 민기홍 기자
  • 승인 2016.04.08 0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혜의눈 "세계 최초 요가 테마 컴플렉스 탄생"

[스포츠Q(큐) 민기홍 기자] 동부산 관광단지에 세계 최초로 요가를 테마로 한 초대형 복합 관광쇼핑 콤플렉스가 들어선다.

요가 비즈니스 전문기업 지혜의눈은 7일 “동부산홀딩스와 손잡고 부산시 기장군 소재 동부산 관광단지 내에 200만 요가인을 위한 연면적 2만5390㎡ 규모의 초대형 복합문화공간 '판타지오 스퀘어 나디아 요가 컴플렉스'를 오는 8월초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혜의눈은 “요가를 테마로 한 복합 관광쇼핑 컴플렉스가 탄생한 것은 세계에서 이번이 처음”이라며 “나디아 요가 컴플렉스에 500㎡ 규모의 넒은 스튜디오를 설치, 세계적인 요가 마스터가 직접 지도하는 요가 전문가 양성교육, 요가 산업 발전을 위한 컨퍼런스, 전국 요가 전문강사들을 대상으로 한 지도자 워크샵, 정보교류, 요가리트릿 등 다양한 교육과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 동부산 관광단지에 세계 최초로 요가를 테마로 한 초대형 복합 관광쇼핑 콤플렉스가 들어설 예정이다. [사진=지혜의눈 제공]

지혜의눈 관계자는 “나디아 요가 컴플렉스는 해변에서 불과 50~100m 떨어진 곳에 위치해 뛰어난 오션뷰를 자랑하며 요가를 즐긴 후 500㎡ 규모의 3층 오션뷰 이벤트 테라스에서 탁트인 바다와 그림같은 요트 마리나를 감상하며 일광욕과 휴식을 만끽할 수 있어, 30~40대 여성들이 건강과 힐링, 몸매관리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머스트비짓 플레이스로 각광을 받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지혜의눈 김장훈 대표는 "'나디아 요가 컴플렉스'는 세계 최초로 요가를 테마로 한 복합문화쇼핑공간으로 요가인이면 매년 한두번은 꼭 찾아야 하는 요가의 성지이자 메카로 자리를 잡을 것"이라며 "건강과 힐링을 원하는 3040 여성은 물론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 연인들이 요가를 체험하고 쇼핑과 핫플레이스 맛집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부산 최고의 명소가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쇼핑 공간에는 세계적인 요가 브랜드와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액티브 웨어 브랜드가 대거 입점하는 액티브웨어 전문샵과 최신 유행 요가패션과 요가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멀티 브랜드샵이 들어산다. 몸매 관리와 다이어트를 원하는 여성을 위해 500㎡ 규모의 올가닉 푸드코트와 편의시설도 운영될 예정이다.

▲ 지혜의눈 관계자는 "몸매 관리와 다이어트를 원하는 여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공간이 마련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사진=지혜의눈 제공]

지혜의눈은 코스닥 상장 연예기획사인 판타지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중앙 광장과 인근 해변을 무대로 '365일 판타지오 나이트'를 운영한다. 요가와 한류를 결합한 신개념 한류테마 핫플레이스로 각인시키고 요우커와 일본 관광객들이 꼭 찾아야 하는 필수 관광명소이자 동부산 관광단지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발전시켜나갈 계획이다.

동부산 관광단지는 300만㎡ 이상에 조성되는 사계절 체류형 명품 해양리조트다. GS와 롯데 그룹 컨소시엄이 추진 중인 초대형 테마파크와 롯데 프리미엄몰, 아쿠아월드 등 세계적인 호텔 숙박시설, 해양테마 리조트, 쇼핑센터가 들어설 예정이다.

지혜의눈은 “영남권 스타 오디션 및 육성프로그램 참가자들의 요가교육을 적극 지원하고 노인과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건강증진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해 부산-울산-경남 지역사회 발전에도 도움을 주겠다”며 "연간 1800만명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해운대 해수욕장이 5분 거리, 연간 1000만명이 몰리는 광안리 해수욕장이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부산-울산 고속도로 동부산IC가 개통돼 부산, 울산, 경남 관광객들이 손쉽게 찾을 수 있는 관광명소로 급부상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