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프로듀스101' 황인선, '생방송투데이'서 '동안 비법' 공개
상태바
'프로듀스101' 황인선, '생방송투데이'서 '동안 비법' 공개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6.04.11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프로듀스101' 출연자 황인선이 '생방송투데이'에서 '동안 비법'을 공개한다.

황인선은 10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BS 생방송투데이 4월 11일 월요일 오후6시. 마지막 코너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란 글을 게시했다.

황인선은 걸그룹 '아이오아이' 멤버를 뽑는 엠넷 프로그램 '프로듀스101'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였다. 10대~20대 초반의 참가자가 대부분인 프로그램에서 황인선은 '황이모'라는 별명을 얻으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했다.

▲ 황인선 [사진=CJ E&M 제공]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황인선은 이날 SBS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에서 자신만의 '동안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어린 나이의 출연자가 많았던 '프로듀스101'에서 활약한 황인선의 생기발랄한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황인선은 '프로듀스101' 최종 걸그룹 멤버로 발탁되지는 않았으나 의외의 '예능감'을 선보이며 시청자의 호감을 얻은 출연자다. '프로듀스101' 출연 전, 연애 리얼리티 '짝'에 출연했던 것이 밝혀지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황인선은 탈락하며 "앞으로 예능에서 많이 불러주셨으면 좋겠다"는 독특한 소감을 남기며 주목받은 바 있다. 이후 대구 동성로에서 진행된 게릴라 콘서트의 진행자를 맡으며 아마추어답지 않은 진행능력을 보여줬고,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황인선은 이달 솔로앨범 발매를 목표로 앨범 작업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