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3:00 (화)
동원F&B 브랜드 GNC, 넥센히어로즈 영양 공급 책임진다
상태바
동원F&B 브랜드 GNC, 넥센히어로즈 영양 공급 책임진다
  • 민기홍 기자
  • 승인 2016.04.13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고척스카이돔에서 후원 체결식

[스포츠Q(큐) 민기홍 기자] 동원F&B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가 넥센 히어로즈의 파트너가 됐다.

GNC는 “12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넥센과 공식 후원 체결식을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GNC는 히어로즈 선수단의 영양 공급, 건강관리를 맡는다. 유청단백질, 종합비타민, 글루코사민, 크레아틴 등 선수별 맞춤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며 강화된 도핑 규정을 엄격히 준수한 안전한 제품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매월 선수 1인을 ‘이달의 GNC 선수’로 선정, GNC 제품을 추가로 전달하고 지역 유통점과 GNC 공식 블로그를 통해 히어로즈 선수가 추천하는 제품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 동원F&B 송주영 건강식품사업부장(왼쪽)과 넥센 히어로즈 하현수 마케팅팀장이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동원F&B 제공]

동원F&B 송주영 건강식품사업부장은 “최근 돌풍의 주역으로 주목 받고 있는 넥센 히어로즈 선수단을 후원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넥센 히어로즈 하현수 마케팅 팀장은 “세계적인 건강식품브랜드 GNC와 후원 계약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며 “GNC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 선수들의 건강 파트너로서 구단 전체의 든든한 동반자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화답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