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27 (금)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시즌 종영 앞두고 한자리 "우리는 가족"
상태바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시즌 종영 앞두고 한자리 "우리는 가족"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6.04.14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시즌1 종영을 앞두고 출연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13일 줄리안 퀸타르트, 로빈 데이아나, 샘 오취리, 수잔 샤키야 등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랜만에 전 출연진이 모인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장위안, 알베르토, 타일러, 타쿠야, 기욤, 블레어, 마크 등 출연자들은 활짝 웃고 있다. 

로빈은 "어제 가족 모임", 줄리안은 "좋은 사람들", 샘은 "우리는 한 가족이다"는 말로 애정을 드러냈다. 

수잔은 출연자 및 스태프들과 함께한 사진을 게시하며 "아쉽지만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시즌1 마무리. 1년 만에 생긴 우리 가족. 카메라 앞에서 그리고 카메라 뒤에서 열심히 하시는 다들한테 고맙다고 말을 전해주고 싶습니다. 촬영 끝났지만 다들 자주 만나요. 사랑합니다. 내친집 가족들"이라는 메시지를 적었다.

▲ [사진=로빈 데이아나 인스타그램]

JTBC 예능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는 '비정상회담' 외국인 출연자들이 서로의 집을 방문하는 여행 프로그램이다. 미국, 태국, 뉴질랜드, 프랑스, 이탈리아 등 다양한 국가를 방문했다.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는 이달 말 미국 편을 끝으로 시즌1을 마치고 향후 계획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